반응형
Horizon Agent 오류로 인해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로그아웃 되는 현상이 발생
< 비정상 접속 로그 >
할당된 사용자가 VM에 접속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로그아웃 되는 현상이 발생 하여서 View Admin 에서 로그를
확인 해보면 위와 같이 비정상 접속 로그가 보이는 현상이 있었다.
특히 null 사용자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이거싱 Horizon Agent 가 비정상으로 VM 과 통신 하여서 해당 사용자의 정보를
가져오지 못하는 현상이였다.
< 참고 사항 >
위와 같은 통신 프로토콜로 상호 작용 되고 있는데 VM에 설치 되어있는 Horizon Agent 가 오류를 나타낸 것이였다.
이에 사용자 VM에 Horizon Agent 를 재설치 해주니 정상적으로 아래와 같이 로그가 잡히기 시작했다.
< 참고 자료>
< 정상적인 로그 >
반응형
'VDI > VM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VMware]HTTP URL not connected (0) | 2022.11.28 |
---|---|
[VMware]vCenter Server 항목 Fail시 조치 가이드 (0) | 2022.11.27 |
[VMware]Slow Performance : Paging File(*)\% Usage (0) | 2022.11.23 |
[VMware]Summary of training content 1 (0) | 2022.11.22 |
[VMware]ICMP 통신 불가 오류 (0) | 2022.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