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DailyRoutine

[중고차]넥센 렌탈 타이어로 4짝 교체 했어요! - 69020km 주행

반응형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P2 청킹 현상으로 네짝 다 교환 했습니다!

 

주말인데도 타이어 가게는 열심히 일하시더라고요;;

 

 
 
타이어를 4짝 다 교체하기로 결정!

다 뜯습니다 뜯습니다~

 

휠에 붙어있는 기존 얼라 칩을 제거 후에 다시 붙여주더라고요?

인터넷 찾아보니 그냥 기존거에 붙인다고 햇엇는데;;;

몬가 좋은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이렇게 휠 얼라를 다 맞추고나서 결과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그냥 좋은거일겁니다 ㅋㅋㅋ

 

집에오는 길에 주행해보니 기존보다 좀더 좋은 느낌?

부드러운 느낌?

 

만족스러웠습니다.

 

 

타이어 주차는 24년도 35주차니까...

대략 8월 정도 제품인거 같네요!

 

다시 새신을 신은 우리 검둥이랑 잘 달려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