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ython_Intermediate/Program

Python Naver API - TXT 파일 읽어서 번역(영문 -> 한글)

반응형

1. API : https://developers.naver.com

 

NAVER Developers

네이버 오픈 API들을 활용해 개발자들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API 가이드와 SDK를 제공합니다. 제공중인 오픈 API에는 네이버 로그인, 검색, 단축URL, 캡차를 비롯 기계번역, 음성인식, 음성합성 등이 있습니다.

developers.naver.com

 

2.  Python Code

from requests import Request
from requests import Session

f = open('yesterday.txt' ,'r')
text = f.read()
f.close()

s = Session()

headers = {
    'X-Naver-Client-Id': '',
    'X-Naver-Client-Secret': '',
}

payload = {
    'source': 'en',
    'target': 'ko',
    'text': text,
}

url = 'https://openapi.naver.com/v1/language/translate'

req = Request('POST', url, data=payload, headers=headers)
prepped = req.prepare()

res = s.send(prepped)

# print(res.json())

result = res.json()['message']['result']['translatedText']

print(result)

 

3. Sample Data

yesterday.txt
0.00MB

 

4. 번역본

어제 모든 재난이 너무 멀리 있는 것 같아서.
그들이 여기에 머무를 이젠 그 보인다.
오, 나는 어제를 다시 그리게 돼.

난 예전 갑자기 나의 반도 안 되는구나.
나에 그림자를 걸려 있습니다.
오, 어제 갑자기 날라 왔다.

왜 그녀에게 갈,을지 모르겠네, 그녀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제는 어제가 그리워 무언가 말을 잘못했나.

어제는 사랑이 정말 쉬운 게임이었다.
이제 나는 은신할 필요가 있다.
오, 나는 어제를 다시 그리게 돼.

왜 그녀에게 갈,을지 모르겠네, 그녀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제는 어제가 그리워 무언가 말을 잘못했나.

어제는 사랑이 정말 쉬운 게임이었다.
이제 나는 은신할 필요가 있다.
오, 나는 어제를 다시 그리게 돼.

Process finished with exit code 0

반응형

'Python_Intermediate >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Python Lotto Program  (0) 2019.04.24
Python Game - 폭탄 돌려 최종 승자 구하기  (0) 2019.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