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Hardware

[ETC]알리에서 구매한 5 in 1 USB C 허브 구매 후기

반응형

그램 2020을 프리도스로 사다보니 문제가 랜 젠더를 안준다는거?

 

듀얼 모니터를 하고 싶은데 젠더가 국내에서는 너무 너무 비싸다는거...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포트가 작아도 상관 없으니...

 

내가 필요한것은 기가비트 / HDMI / PD 충전 3개는 반드시 필요하고 A포트는 몇개 없어도 되고

 

카드리더기는 필요 없었다.

 

한국은 너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한 결과 찾았다!

 

그냥 HDMI도 아니고 4K 지원에 내가 원하는 부가기능이 잇는데도

 

단돈 한국돈으로 1만7천원!

 

 

주문 후 받기까지 7일정도가 소요 됬으니 생각외로 빨리 온다.

 

 

그러나 상품을 받고 걱정이 된점은 이 젠더가 곧이 곧대로 믿고 기가비트를 지원하나?

 

이것을 상품페이지만 믿고 잇을 수 없어서 혹시나 하고 확인을 해보았다.

 

 

혹시나 햇던 우려가 다행히도 빗겨나가면서 기가비트를 지원하는게 맞다.

 

아주 만족스러운 알리 성공이였다.

반응형